• 최종편집 2021-12-02(목)

하나님 주신 물질과 재능기부로 사랑 실천

(주)시원메디컬 김충실대표

댓글 3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1.09.30 15:58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시원메디컬 김충실대표.PNG

하나님이 경영하시는 건강한 기업으로 빛과 소금 감당

선교사·소교회 등지에 원투스클리닉치약 전도용품 후원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시원메디컬(대표=새문안교회 성도, 이하 시원)은 하나님의 은혜로 201811월에 설립됐다. 4대째 기독교 가문으로 신앙의 대를 잇고 있는 김충실대표가 경영하는 시원은 기능성 치약·화장품·건강식품·의약외품 전문기업이다.

 주력제품인 원투스 클리닉 치약은 잇몸건강에 특화된 기능성 천연치약으로 신규고객의 꾸준한 증가와 함께 충성고객의 재구매율이 높다. 이는 제품에 대한 효능에 만족을 느낀 고객들이 사랑과 신뢰를 보내주고 있다는 방증이다.

 김대표는 시원은 크라이스트 원’, ‘그리스도안에서 하나’, ‘입안이 시원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내 삶의 주인도, 기업의 주인도 하나님이다며 기업 소개를 시작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기업, 하나님께 쓰임 받는 기업이 ()시원메디컬의 시작이자 최종 목표이다. 더불어 하나의 사명으로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가기를 소망한다. 더 많은 사람들의 행복, 그리고 건강과 나눔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기업으로 고객들의 기억에 남고 싶다.”

 김대표는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뿜어내는 기업인으로서, 하나님께 받은 모든 것을 필요한 곳에 흘려보내며 나누는 것이 또 하나의 사명이라고 이야기한다.

 김대표의 이러한 기업이념은 회사 직원들에게도 똑같이 전이되어서, 하나님 나라 확장 사역에 즐거움으로 동참하고 있다.

 시원에서는 이러한 신앙동기로 인해 해외 선교사들이나, 미자립교회 등,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는 곳이면 언제나 전도용 치약을 만들어 후원을 하고 있다.

 실례로 시원에서는 지난 3월 필리핀 중동부 레이떼 섬의 타클로반에서 선교사역을 펼치고 있는 최상용선교사에게 원투스클리닉 치약을 후원했다. 더불어 5월에는 남수단 축구대표님 감독을 맡고 있는 임흥세선교사에게 원투스클리닉 치약을 후원했다.

 이에 최선교사는 작년부터 1년간 지속된 COVID-19판데믹으로 인한 폐쇄로 극빈층은 가난에서 더 벗어나지 못하고 있고, 필리핀은 아시아 최대 확진국가인 인도네시아 5,297명 일일 확진자를 넘어섰다.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움에 처해있는 중에도 소외된 극빈층어린이들을 돕고자하는 ()시원메디컬 김대표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의지로 인해 힘을 얻습니다. 이곳 선교지 타클로반의 극빈층 어린이들과 청소년들 위한 나눔의 손길이 있었던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김대표의 가난한 이들을 돕는 나눔의 손길은 서로에게 더없는 큰 기쁨이요, 감사요, 행복이 되고 있다. 하나님의 사랑은 나눌수록 커진다.”며 김대표에거 고마음을 표했다.

 

1.PNG

 

KakaoTalk_20210329_164947053.jpg

 

 김대표는 제 삶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주신 재능과 물질은 하나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물질의 복은 흘려보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하나님 주신 재능을 가지고 전도용품 치약을 만들어서 필요에 의해 요청하는 선교지나 미자립교회 등에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시원을 설립하기 전 김대표는 무일푼으로 하나님께서 주신 건강과 신뢰를 바탕으로 쌓은 사람과의 관계가 가진 전부였다고 한다. 그런 그에게 하나님은 원기소로 유명한 서울약품() 이정철회장과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광염교회 성도 한 분과 함께 삼겹줄로 묶이듯 동역자로서 마음을 합하게 하여 시원을 설립하게 하셨다고 했다.

 김대표는 모든 것이 하나님 은혜입니다. 아직 넉넉한 곳간은 아니지만, 하나님께서 주인이시기에 내어주라 하시면 채워주시리라 믿고, 순종함으로 후원을 하게 됐다.”하나님께서 하나님 나라와 의를 위해 기쁨으로 사용하실 것이라 믿기에 늘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에서는 원투스 클리닉 치약과 원투스 칫솔세트, 선물용으로 좋은 원투스 치약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원투스 클리닉 치약은 FDA NDC 등록제품으로서 즉각적인 잇몸 통증의 감소와 함께 잇몸 및 치주질환 예방은 물론, 치아 본연의 미색을 찾아 희고 깨끗하고 튼튼하게 한다. , 입냄새 감소와 구강을 청결히 유지시키는데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있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가장 큰 특징은 기업이나 단체의 홍보 효과뿐만 아니라 교회 전도의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치약의 이름을 교회나 단체의 이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지금은 미약하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는 말씀처럼,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여 하나님의 나라 확장에 앞장서고 있는 ()시원메디컬 김대표의 앞길에 귀추가 주목된다

태그

전체댓글 3

  • 06269
심동철

김충실대표님

추카해요ᆢ

하나님의 충실한 열매가
주렁주렁 열방에 맺힐겁니다

열매맺는삶12 ᆞ작가

심드림

댓글댓글 (0)
최상용

타클로반의 극빈층이 모여사는 산호세마을 빠야빠이를 찾아가
망망대해를 건너온 한국산 덴탈마스크와 원투스 클리닉치약을 소외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40대 어머니 리자는 치아관리를 잘못해 윗니와 아랫니 전체가 다빠져 잇몸으로만 음식을 씹어먹습니다. 딸 셋 중 둘째는 앞니 두개가 썩어빠진지 오래고 올해 고교를 졸업하는 세째도 앞니가 썩어가고있었습니다. 초등학생 두아들은 동네아이들 중 가장 끔찍한 상태였었지요.
사업초창기부터 선교지 타클로반으로 6,000개의 원투스클리닉 치약을 후원해주셔서 타클로반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이웃섬 초등학생들과 청소년들에게도 치약과 칫솔을 나누었습니다. 특별히 무료급식 셰프가된 리자집사 가정의 안젤로와 프란치스코 두 아들과 신실한 제자로 성장한 세 자매에게는 지금까지
계속 원투스클리닉 치약을 공급해온결과 세째딸 알라이자의 치아가 달라졌습니다. 썩어가던 두 앞니는 진행을 멈췄고 이빨도 잇몸도 좋아졌습니다. 올해 6월 잇몸을 드러내고 웃으며 Asian Development Foundation College 의Hospitality Management 학과로 입학을 했습니다.
김충실대포님, 치아건강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좋은 치약을 만들어주시고 언어와 문화왿 종교의 차이를 넘어서서 주님 예수님의 사랑으로 이곳 극빈층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 한국치약을 맛보게해주셔서 온 맘을 다해 우리모두의 맘을 담아 감사에감사를 드립니다.
하시는 사업 (주)시원메디켈 위에 하나님의 무한하신 은혜와 축복이 넘치시길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댓글 (0)
최상용

선교지 필리핀 타클로반에서
최상용선교사드림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나님 주신 물질과 재능기부로 사랑 실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