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26(월)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2.08.12 09:21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KakaoTalk_20220811_083525076_08.jpg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김동근 장로)는 부천 오정성화교회(담임=이주형목사)의 후원으로 몽골 셀렝게 아이막 만달솜에 게르성전을 건축했다. 부천 오정성화교회 담임 이주형 목사는 몽골을 직접 방문하여 지난 10일 게르성전 건축과 봉헌예배를 드렸다.

 

봉헌감사예배는 몽기총 유미정 선교사의 사회와 가나청년의 통역으로 진행됐다. 오정성화교회 이기열 안수집사가 대표기도하고, 에스겔 479절에서 12절 말씀을 오정성화교회 이범섭 안수집사가 성경봉독 했다.

 

한국 오정성화교회 워쉽팀의 몸찬양과 GOODTV 선교기획본부장 이평찬목사의 특별찬양 후 오정성화교회 담임 이주형목사가 살아나고 번성하리라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목사는 우리에게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흐른다. 하나님께서 에스겔 선지자에게 보여주신 환상처럼 성전 동편의 흐르는 물에 물고기와 나무가 살아나고 열매 맺었다. 복음이 들어간 곳마다 어떻게 소생되는가 보여주시는 말씀이다면서, “복음이 들어가는 곳마다 영혼을 깨우고 생각을 바꾸고 부강한 나라가 되도록 만드신다. 복음이 들어오기 전 한국은 우상 미신 가난 속 일제 지배와 6.25전쟁을 겪으며 더 극심해지는 상황이었지만, 복음이 들어오고 나서 교회가 부흥하고 경제가 발전하며 소성케 되고 번성케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을 하나님께서 바꿔주셨다. 한 알의 밀알이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는다. 복음확산에 힘써 지역변화의 주역이 되자. 한마음으로 연합하여 지역에 놀라운 부흥을 일으킬 수 있도록 이웃과 가족에게 복음을 전파하는데 쓰임 받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몽골 예수쓰 흐리스팅 암드 촐로교회 담임 어뜨새항 목사는 정중히 인사하고 진심으로 감사하며 기존의 성전이 난방관리가 힘들어 겨울철 예배모임이 어려웠는데, 이렇게 게르성전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하다.”애써주신 오정성화교회,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와 지역 사역자 분들께 감사하고, 이 게르성전이 주님 사랑을 나누며 영혼구원하는 주의 일에만 쓰임 받도록 일할 것을 약속한다고 감사 인사했다.

 

몽골복음주의협회 회장 알탄쳐지 목사(울란바트르시 아밍 어러겨 교회 담임)성전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드린다. 어뜨새항 목사가 몽골복음주의협회를 방문하여 게르성전의 긴요한 필요상황을 호소하며 신청했고 몽기총 김동근 장로님께 부탁했는데, 이렇게 응답해주셔서 감사하다. 이 성전을 통해 많은 영혼이 주님을 알게 되기를 바라며, 몽골에 게르성전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신 한국 오정성화교회 이주형 목사님께 감사하다고 축사했다.

 

몽골복음주의협회 사무총장 툽신목사(울란바트르시 에젱이웰교회 담임)게르성전 건축과 봉헌을 위해 이곳까지 와 주셔서 감사하다. 주님 사랑의 향기가 난다. 일을 이루시는 주님께 감사하며 이렇게 모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몽골복음주의협회에는 500여개의 교회와 100여개의 NGO단체가 정식등록되어 있는데, 몽기총과 같이 많은 일을 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가 게르성전건축운동이다. 이렇게 이루시는 주님께 감사한다고 축사했다.

 

셀렝게 아이막 지역대표인 오곤바야르 목사(게렐트 운데스텡 교회 담임)어느 교회든 모일 장소가 있다는 것은 축복이다. 주의 이름으로 모일 수 있는 게르성전이 세워진 것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셀렝게 아이막 퉁힐지역 이웃 목회자인 강벌드 목사(이트겔링 욱교회)우리 교회도 2020년도에 몽기총을 통해 게르성전을 받았다. 큰 은혜임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게르성전을 통해 더위 다양하게 많은 일을 하고 있으며, 성도들도 참 좋아하고 있다. 우리교회에서 게르성전이 귀하게 쓰임받고 있는 여러 가지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 간절하다. 이 교회에도 게르성전이 생겨 주의 일에 쓰임 받을 것을 생각하니 이 자리에 함께 있다는 것이 떨리고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인근 지역 목회자인 강벌드 목사(해링 누흐를드 교회 담임)몇 해 전 강대상 전달 때 만난 몽기총이다. 제일 좋고 제일 값진 것을 가져와 주셨는뎨, 이렇게 몽골교회들을 위해 일하는 중 다시 만나서 반갑고 감사하다. 주님 뜻 이루기 위해, 말씀 전하기 위하는 일에 쓰임받도록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셀렝게 아이막 지역 이웃 사역자인 어융게렐전도사(야랄팅 오하이 교회 담당)작년에 우리교회도 몽기총 통해 게르성전을 세웠다. 추운 날씨에도 수고해 주신 몽기총 식구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참 감사하다. 이곳에 또 몽기총 게르성전이 세워진다는 소식에 우리교회 성도들과 함께 어제 왔다. 마태복음 2818절에서 20절 말씀으로 축복하고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에서 방문한 김미숙목사(충헌순복음교회)한국에는 게르성전이 없는데, 이렇게 몽기총과 오정성화교회를 통해 게르성전이 세워진 것에 너무도 감사하다. 이곳에 들어오면 천국열쇠를 받을 수 있는 주님이 기뻐하시는 집이 되길 바란다. 이 자리에 동참하게 되어 감격스럽고 감사하다고 축하 인사했다.

 

동 선교회 김동근장로는 어려운 상황에도 바른 복음을 전파하며 영혼 구원에 헌신하는 몽골 목회자들을 격려하고 더욱 적극적 지원의 뜻을 밝혔다. 그리고 몽골 복음화를 위한 몽기총의 사역에 적극 동참하여 몽골 셀렝게 아이막 예수쓰 흐리스팅 암드촐로교회 게르성전을 건축한 한국 부천 오정성화교회 이주형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예배서는 몽골 오정성화교회(예수쓰 흐리스팅 암드 촐로)에 게르성전 뿐 아니라 몽기총에서 직접 제작한 강대상, 강단, 간판과 앰프, 마이크 등의 성물과 한국 광명 함께하는교회 담임 이상재 목사가 후원한 성가가운과 ()DK글로벌 장은혜 대표가 후원한 소화기를 선물했다.

 

또한 지역 전도와 앙육을 위해 현지어로 번역, 출판한 성경만화 엘리야(광명 광산교회 오세철 집사 후원)를 전달하고, 이주형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한편 동 선교회는 몽골 복음화를 위해 몽골 전역을 대상으로 게르성전건축운동과 강대상 보급운동, 목회 지도자 양성 등에 힘쓰며, 최근 몽골 사랑의 소 보내기 운동을 시작하여 한국-몽골 간 선교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805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몽기총 오정성화교회 후원으로 몽골 셀렝게에 게르성전 건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