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대, 개강 맞이 재학생 환영행사
황덕형총장과 직원들이 점심을 배식
◇황덕형총장이 직접 재학생들에게 점심식사를 배식하고 있다.
서울신학대학교(총장=황덕형목사·사진)는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새 학기를 맞이하여 개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개강 이벤트는 황덕형총장과 제38대 솔루션 총학생회(총학생회장=박민규학생)가 함께 준비했고 개강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진행됐다.
아침 등교시간 학생들에게 새 학기 응원쿠키와 응원메세지를 전달하는 이벤트와 점심시간 황덕총장을 포함한 조기연부총장과 김은현 학생처장, 조성호 총무처장 등이 학생식당을 방문해서 식당을 이용하는 학생들 및 교직원에게 배식을 하며 응원과 격려를 보내는 시간을 가졌다.
박민규 총학생회장은 “새 학기를 맞아 등교하는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할 수 있어 뜻 깊은 이벤트였다”며, “2학기에 학생들이 교정에 나와 맘껏 기량을 펼치고 늘 웃음으로 가득차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총장은 “새 학기를 맞이하여 캠퍼스에 오는 학생들의 발걸음을 보게 되어 기쁘다”며, “서울신대 학생들이 즐겁게 새 학기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학생들이 캠퍼스 안에서 즐겁고 신나는 한 학기가 되길 바라고 기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 대학교는 전면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2학기를 진행하고 있다. 새 학기를 맞이하여 캠퍼스내에 학생들의 웃음소리로 활기참이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