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이 있는 소그룹 계획하기」 목회자 컨퍼런스 및 소그룹리더 세미나 개최
새들백교회 소그룹사역 책임자 스티브 글레든 목사 초청
한국NCD교회개발원(대표=김한수목사)은 오는 9월 14일과 16일, 양일 동안 지난 29년 동안 새들백교회 소그룹사역을 책임 맡아 온 스티브 글레든(Steve Gladen)목사를 초청하여 「목적이 이끄는 소그룹 계획하기」를 서울 혜화동에 위치한 혜성교회(담임=정명호목사)에서 개최한다.
14일(목)에는 목회자 컨퍼런스로 오전9:30부터 오후6시까지 목회자들이 꼭 알아야 할 소그룹사역의 비전과 목적, 리더훈련, 성장과 성숙을 위한 과정 계획하기 등 5가지 주제를 강의한다.
16일(토)에는 평신도 소그룹지도자 세미나로 오후1:30부터 오후6시까지 구역장, 속장, 목자, 셀리더 등의 직분을 맡은 리더들이 꼭 경험해야 할 리더로서의 삶과 영적성장, 그리고 새로운 리더 세우기의 노하우를 배우게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스티브 글레든 목사의 신간 [목적이 있는 소그룹 계획하기]와 강의 핸드아웃 등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목회자 컨퍼런스는 중식포함 15만원, 소그룹리더 세미나는 5만원이다.
참가신청과 자세한 문의는 한국NCD교회개발원 02-3012-0520 또는 ncdkorea@hanmail.net으로 하면 된다.
한편, 한국NCD교회개발원은 1999년부터 교회를 돕는 사역을 시작해 왔다. 그동안 「한국자연적교회성장연구원」이라는 기관 이름과 「자연적교회성장」이라는 용어를 사용해 왔으나, 2020년부터 NATURAL CHURCH DEVELOPMENT의 원뜻을 살리고 사역의 방향과 방법을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해서 「한국NCD교회개발원」으로 기관명을 변경하고, 「자연적교회개발」로 용어를 통일하여 사용하고 있다.